제목 | 2022학년도 2학기 학생 동아리 신청 안내 | ||||
---|---|---|---|---|---|
작성자 | 학생·장학팀 | 등록일 | 2022-08-26 | 조회 | 2828 |
첨부 |
(붙임1)2022학년도 2학기 학생 동아리 제출서류 안내.hwp
(붙임2)동아리 등록 관련 서류.hwp (서식3)동아리 회원 명단.xlsx |
||||
2022학년도 2학기 학생 동아리 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가. 신청기간 : 8.29(월)~9.16(금) 나. 신청대상 1) 준동아리로 신규등록을 희망하는 동아리 2) 기존 정규동아리, 준동아리 중 재등록을 희망하는 동아리 다. 제출서류 : (붙임1) 참고 1) 서면제출 : (붙임2) 서식1~7 중 해당서류 제출 2) 회원명단 : (서식3)은 이메일 동시 제출 라. 승인기준 1) 20인 이상 & 5개 학부(과) 이상의 회원 명단(재학생 기준) 2) 기존 동아리와 유사한 신규동아리는 미승인될 수 있음 3) 동아리 대표 및 지도교수 역할은 1개 동아리만 가능 마. 제출처 1) 신규동아리 : 총동아리연합회 - 온라인 접수 : chongdong2022@gmail.com - 오프라인 접수 : 오픈카톡 사전 문의(https://open.kakao.com/o/gIFzRu1d) 2) 재등록 동아리 : 학생·장학팀(창의융합캠퍼스 명곡정보관 1층, student@konyang.ac.kr) - 메디컬캠퍼스의 경우 우편 또는 죽헌정보관 1층 총무팀에서 행낭 발송 바. 문의사항 : 041-730-5144
[참고사항] 건양대학교 학생 동아리 현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