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행사

건양대, 교원·직원 대상 보고회 잇달아 열어 교육혁신 다짐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행사(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교원·직원 대상 보고회 잇달아 열어 교육혁신 다짐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21-09-07 조회 357
첨부 jpg [첨부2] 건양대 학사보고회 진행 사진(2021.8.26).jpg
이전 다음
건양대, 교원·직원 대상 보고회 잇달아 열어 교육혁신 다짐

건양대학교(총장 이철성)는 25일과 26일 이틀에 걸쳐 논산 창의융합캠퍼스와 대전 메디컬캠퍼스에서 재직 중인 전체 교원·직원을 대상으로 학사보고회 1회, 교육성과보고회 2회를 연이어 개최하며 개강을 앞두고 대학혁신을 다짐했다. 

25일 논산 캠퍼스, 26일 대전 캠퍼스에서 전체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교육성과보고회는 대학의 비전과 핵심가치 및 아젠다를 직원들과 공유하고 학령인구 급감에 따른 대학의 위기 상황을 함께 슬기롭게 극복하고자 진행됐다. 교육성과보고회는 △2022학년 주요 입시계획 △우리대학 핵심아젠다 ESG 교육 가치실현 △직원인사제도 개선 TF팀 운영결과 공유 등을 브리핑하며 대학의 당면한 과제 및 조직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과감한 제도 혁신을 예고했다.

26일 대전 캠퍼스 및 줌을 통해 진행된 교원 대상 학사보고회에서는 △2022 수시모집 성공전략 △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2학기 학사 운영 안내 △대학 코로나19 대응체계 등에 관한 사항을 브리핑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학이 나가야 할 비전과 새로운 가치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건양대 이철성 총장은 "학령인구 감소라는 시대적 위기에도 불구하고 교직원의 많은 노고 덕분에 대학발전이 흔들림 없이 나아가고 있다"라 "이번 성과보고회를 통해 구성원들이 대학 정책에 대한 공감대를 높이고 참여하여 함께 일하는 대학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건양대는 최근 2021년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에서 ‘일반재정지원대학’으로 선정됐고 앞서 5월에는 산업통상자원부의 ‘2021년도 산업혁신기반구축사업’ 주관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대학혁신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대한 다양한 성과가 나타나고 있으며 지역대학 최초로 ESG 교육가치를 도입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