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규격 추가사항 기입](2019-16호)교내 실습실 PC 교체 및 SSD하드 구매 입찰 공고 | |||||||||||||||||
---|---|---|---|---|---|---|---|---|---|---|---|---|---|---|---|---|---|---|
작성자 | 총무팀 | 등록일 | 2019-07-17 | 조회 | 2781 | |||||||||||||
첨부 |
(2019-16호)입찰공고.zip
|
|||||||||||||||||
규격 추가사항 기입(2019.7.17 16시 기준) * 규격서 중 내용 추가함 : PC본체 크기 : 본교 전자교탁에 설치가능품(설치현장 확인 필수) ---------------------------------------------------------------------------------
가. 입찰공고번호 : 2019-16호 나. 입찰건명 : 교내 실습실 PC 교체 및 SSD하드 구매 다. 입찰 및 낙찰방식 : 제한경쟁입찰(총액), 최저가낙찰제 라. 입찰서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 제출 마. 입찰진행
바. 교체내역 : 제품규격 및 설치장소 참고 1) 내역 : PC본체 17대 교체설치, SSD하드 15개 납품 - 기타 : PC본체(기존제품) 지정장소(논산)으로 이전 포함 2) 장소 : 건양대학교 - PC본체 교체설치 : 대전 보건학관 실습실 17개소 - SSD하드 납품 : 논산 명곡정보관 1층 총무팀(논산) 3) 교체설치 및 납품 기한 : 계약 후 30일 이내
※ 미자격자가의 고의 입찰에 참가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제 76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적격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