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일반

[7.28]교내 인터넷 환경 개선에 따른 인터넷 서비스 이용 제한 안내 글의 상세내용

『 [7.28]교내 인터넷 환경 개선에 따른 인터넷 서비스 이용 제한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7.28]교내 인터넷 환경 개선에 따른 인터넷 서비스 이용 제한 안내
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23-07-27 조회 1494
첨부  

 

 

정보통신원에서 "교내 인터넷 환경 개선 작업"과 관련하여 구성원에게 이용안내 드립니다. 

사전에 안내드린 바와 같이 하계방학 중 인터넷 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작업이 진행됨에 따라 인터넷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 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작업 일시 : 2023.07.28(금) , 18:00 ~ 21:00 까지 

 

▣ 작업 내용 

   ○ 교내 Wi-Fi 신규 장비 설치 

       - 보안장비 교체 및 사용자 인증서버, 무선 트래픽관리시스템 연동 

   ○ 창의융합캠퍼스 

       - 유선 외부 통신 장비(라우터) 성능 점검 

 

▣ 이용 제한 서비스 

   ○ 교내 Wi-Fi (kyu-wifi), 유선 인터넷 서비스 이용 불가 

       - 외부 인터넷(구글, 네이버 등) 이용 제한 

       - 정보시스템 접속 제한(통합정보, 전자결재, 홈페이지 등) 

   ○ 인성관 인터넷 및 Wi-Fi는 정상 운영 

 

 

신속히 작업이 완료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 041-730-5199 

 

 

 

- 정 보 통 신 원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