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공지사항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유의사항 글의 상세내용

『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유의사항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유의사항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2-06 조회 11115
첨부  
2013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유의사항 안내
* 신청서는 반드시 본인 신청기간에 출력 1. 발급예약등록 본인 인증 수험번호와 주민번호(13자리)를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하여 본인 인증 * 수험번호 예시 : K0000000 2. 사진변경 - 찾아보기를 하여 본인의 사진 등록 - 사진 미변경시 입학원서에 부착된 사진으로 발급 ※ 사진변경 재발급시 소정의 수수료 발생 3. 발급예약등록 발급예약등록을 클릭한 후 하나은행 예약등록 페이지에서 재인증 후 입력 4. 확인용 비밀번호 설정 조회 및 변경 시 사용될 비밀번호 5. 예약페이지 유의사항 - 결제계좌번호 : 공란 (추후 계좌 자동 생성) ※ 하나은행 개인 계좌 소유시 입력(하나은행 계좌만 가능) - 학생 구분 : 대학생 - 입학년월일 : 2013-02-25 - 단과대학명 : 예) 재활복지교육대학, 글로벌경영대학, 군사경찰대학, 의료공과대학, 과학기술융합대학, 창의융합대학, 의과대학, 의과학대학 6. 신청서 등(4장) 출력 및 서명 신청서 및 동의서 서명란에 서명 7. 신청서 등 및 신분증 사본 제출 - 2월 25일 입학식 학과사무실에 제출 - 전국 하나은행 각 지점에 제출 가능 ※ 하나은행 지점에 제출하여도 추후에 학교로 배송됨. 8. 카드 배부 예정 개강 후 3월 중순 학과사무실에서 배부 예정 □ 상담문의 : 041-730-5147,8 (학생서비스센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