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안내 |
▣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
일정 | 비고 |
2.27(월) ~ 3. 3(금) 10:00~17:00 | 인터넷 수강신청 확인/정정 | 추가 수강신청 및 정정(잔여석에 한하여 신청 가능) |
※ 개강 후 1주일간 진행(월 ~ 금) ※ 인터넷 수강신청으로 신청되지 않은 교과목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수강신청 내역을 꼭 확인하시고 수강신청확인서를 제출해 주세요. |
▣ 수강신청 확인서 확인 및 서명 |
일정 | 비고 |
3. 6(월) 이후 | 수강신청확인서 배부 (각 단과대학 행정실) | 각 단과대학 행정실에 비치된 수강신청확인서 (신청교과목, 학점, 분반, 담당교수)를 확인 후 서명 |
행정실 제출기한 | 2017. 3. 17(금) |
※ 2017. 3. 3(금) 이후 에는 수강신청이 불가 합니다.(신청 포기만 가능) |
▣ 수강신청 포기 |
일정 | 비고 |
2.27(월) ~ 3. 3(금) 10:00~17:00 | 인터넷 수강신청 확인/정정 | 인터넷을 통한 자유로운 신청 및 취소(포기) 가능 |
3. 6(월) 이후 | 수강신청확인서 배부 (각 단과대학 행정실) | 2017. 3. 6(월) 이후 행정실에서 배부 받은 [수강신청확인서] 수강목록에 삭선(삭선) 후 [수강과목 포기원]과 함께 학사운영팀 확인 후 행정실 제출 ★수강과목포기원 양식 바로가기 |
행정실 제출기한 | 2017. 3. 17(금) 16:00시 까지 |
※ 개강 후 3주간 진행 ※ 학사운영팀에서 확인받지 않은 수강포기 내역은 실제 학생 수강목록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 반드시 학사운영팀/통합정보시스템에서 취소 내역을 확인해 주세요. |
★ 유의 사항 |
1. 수강신청 확인/정정 기간 이후에는 추가 수강신청 및 변경이 불가하며, 포기만 가능합니다. 2. 추가신청은 잔여석이 있는 강좌에 한해 가능합니다. |
☎ 문의사항 : 학사운영처 학사운영팀 041-730-5130(논산캠퍼스) 042-600-1632, 4(대전캠퍼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