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건양대학교

 
건양대 군사경찰대학, 연산중 대상 진로체험 진행​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단과대학(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군사경찰대학, 연산중 대상 진로체험 진행​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20-07-20 조회 2596
첨부 jpg 공공인재분야 진로체험 단체사진.jpg
이전 다음

건양대 군사경찰대학, 연산중 대상 진로체험 진행​

 

건양대학교(총장 이원묵) 군사경찰대학(학장 윤형호)은 16일 건양대 논산 창의융합캠퍼스에서 연산중학교(교장 김홍진) 재학생 및 교사를 대상으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논산계룡진로체험지원센터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서 군사경찰대학은 프로그램에 참여한 18명의 연산중 재학생 및 교사를 대상으로 1부에서 △직업의 가치 △공공인재로 가는 길 △나의 꿈, 도전과 성공 등을 주제로 이론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2부에서 △군 장교 및 경찰복 착용 △군 계급장 그려보기 △진로체험실 견학 △군사경찰대학 재학생과의 대화 등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군사학과 이세영 교수는 “직업은 인생에 있어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삶의 가치를 구현할 수 있는 소중한 것”이라며 “이번 행사와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중·고교생들이 참된 직업의 가치를 알아갈 기회를 자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연산중 1학년 정대한 학생은 “아직 중학생이라 대학이 멀게만 느껴졌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대학에 대한 많은 것을 알게 됐고 미래에 대한 방향을 설정하는 데도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관한 논산계룡진로체험지원센터는 코로나19 감염병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행사장소의 소독 방역을 진행하고 행사에 참여한 인원에게 일회용 마스크 및 손 소독제를 배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