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건양대학교

 
건양대 국방공무원학전공, ‘창설 10주년 기념 Homecoming Day’ 진행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단과대학(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국방공무원학전공, ‘창설 10주년 기념 Homecoming Day’ 진행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19-11-25 조회 2356
첨부 jpg 국방공무원학전공 창설 10주년 기념 Homecoming Day 기념사진촬영.jpg
이전 다음

건양대 국방공무원학전공, ‘창설 10주년 기념 Homecoming Day’ 진행

 

건양대학교(총장 이원묵) 국방경찰행정학부 국방공무원학전공은 지난 22일 논산 창의융합캠퍼스에서 전공교수와 재학생 및 졸업생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방공무원학전공 창설 10주년 기념 Homecoming Day’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국방공무원학전공은 군과 행정분야를 융합해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공공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2009년에 신설해 장교를 포함한 군무원, 일반직(국가직, 지방직)공무원, 소방직, 경찰, 공기업 등 다양한 분야의 공공인재를 배출했다.

 

특히 공공인재 특성에 맞는 교육과정과 고시반 등 공직진출을 위한 다양한 특성화 프로그램을 운영해 10년이라는 짧은 역사에 학내뿐만 아니라 전국 동일계열 전공 중 매우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졸업생 및 재학생들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선후배간의 친목을 돈독히 쌓고 수험생이 진학을 꿈꾸는 경쟁력 있는 전공으로 발전해 나가는데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이정 씨(4학년)평소 선배님들의 성실함과 노력 등 배울 점이 많다는 말을 교수님들을 통해 자주 들었는데 이번 행사에서 직접 뵈니 그 이상이었다행사에 참석해주신 선배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국방공무원학전공 동문 대표 김재한 씨는 국방공무원학전공의 지난 10년간의 모습을 되돌아보니 벅찬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전공 발전을 위해 동문들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