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언론속의 건양

건양대 학생창업기업, 신제품 ‘논산딸기 밤양갱’ 출시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언론속의건양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건양대 학생창업기업, 신제품 ‘논산딸기 밤양갱’ 출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4-02-26 조회 338
첨부 jpg 신제품 논산딸기 밤양갱 제품사진 1.jpg
jpg 신제품 논산딸기 밤양갱 제품사진 2.jpg
jpg 신제품 논산딸기 밤양갱을 출시한 학생창업기업 논과산을 설립한 건양대 3학년 안지효 학생.jpg

건양대 학생창업기업, 신제품 ‘논산딸기 밤양갱’ 출시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 창업지원단(단장 김경한)이 2023년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LINC3.0)육성사업을 통해 지원한 학생창업 기업 제품인 ‘논산딸기 밤양갱’이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 ‘논산딸기 밤양갱’을 출시한 학생창업기업 ‘논과산’은 건양대 글로벌호텔관광학과 3학년에 재학 중인 안지효 학생이 설립했으며 지난해 7월 첫 제품인 ’논산리얼 딸기양갱‘을 출시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논산딸기 밤양갱’은 기존의 딸기양갱에 밤양갱을 더한 세트 상품으로 기획돼 만들어졌다.

 

논산 딸기가 45.3% 함유돼 있는 진한 딸기맛을 느낄 수 있는 딸기양갱에 국산밤이 65.6% 함유되어 있는 밤양갱을 더한 제품으로, 달달한 군밤을 먹는 듯한 느낌이 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을 구현했다.

 

안지효 학생은 “이번 3월에 열리는 2024 논산딸기축제에 참가해 제품을 직접 선보일 계획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디어를 활용한 제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건양대 창원지원단 김경한 단장은 “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경쟁력이 높은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출시될 수 있도록 학생창업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