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언론속의 건양

건양대 PRIME창의융합대학, ‘제1회 브리꼴레르(Bricoleur) 경진대회’ 개최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언론속의건양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건양대 PRIME창의융합대학, ‘제1회 브리꼴레르(Bricoleur) 경진대회’ 개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18-12-04 조회 3558
첨부 png 2018 브리꼴레르 경진대회 포스터.png

건양대학교(총장 이원묵) PRIME창의융합대학(학장 김두연)4일 오후 2시 논산 창의융합캠퍼스 자연학관 소프트웨어교육센터에서 1회 브리꼴레르(Bricoleur) 경진대회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학생들이 자유롭게 발표하고 전시하여 학업동기유발 및 학업성취도 향상 등 학생 참여의 장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다.

 

1회 브리꼴레르(Bricoleur) 경진대회에서는 PRIME창의융합대학 11개학과, 69작품에 대하여 전시가 이루어졌으며, 재학생 약 480, 교원 약 60명이 자유롭게 작품에 투표하는 방식으로 우수작품을 선출하게 된다.

 

제출 작품 중 최우수 2개 작품은 5일 열리는 브리꼴레르 심포니 행사에서 직접 작품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발표할 수 있게 된다.

 

행사를 주최한 PRIME창의융합대학 김두연 학장은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놀라운 아이디어를 많이 제시했다"우리 사회의 현안을 발굴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한 여러 아이디어들은 기성세대의 생각을 뛰어넘는 수준이다. 우리 학생들이 앞으로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생각을 계속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